반응형
개요
언리얼 5.1 CPP 프로젝트를 만들다가 발생한 오류
-TargetType=Editor -Progress -NoEngineChanges -NoHotReloadFromIDE
Running UnrealBuildTool: dotnet "..\..\Engine\Binaries\DotNET\UnrealBuildTool\UnrealBuildTool.dll"
엔진 재설치를 해도 같은 문제가 발생했었는데...
shader.h 파일을 찾지 못해 컴파일 에러가 발생하는 것을 볼 수 있었고
아무래도 경로가 ???으로 뜨는거 보니 경로문제가 아닌가 싶었다.
프로젝트 생성 경로에 한글이 있어서 발생하는 문제였다.
아직 한글 경로를 설정하고 있는 나 자신에게 실망하고 간다.
경로를 바꾸어주니 해결 완료!
반응형
'게임 엔진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Perforce] 퍼포스로 언리얼 소스 컨트롤 하기 (0) | 2023.03.24 |
---|---|
[Unreal] 언리얼 오브젝트 (0) | 2023.03.09 |
[Unreal] 프로젝트 구성 폴더 (0) | 2023.02.16 |
[Unreal] Running UnrealBuildTool: dotnet (0) | 2023.02.15 |
[Unreal] 용어 구분 (0) | 2023.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