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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Perforce를 통해 Unreal 엔진의 소스 컨트롤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서술한다.
서버에서 프로젝트 변경사항 받기
P4V를 실행한다.
서버 및 유저, 워크스페이스를 설정한뒤 OK 버튼을 누른다.
창이 뜨면, 최상위 폴더를 클릭한 뒤 Get Latest를 누른다.
이 떄 반드시 최상위 폴더를 클릭해줘야 한다. 다른 폴더가 클릭되어 있으면 해당 폴더의 최신 내용만 받아오기 때문
언리얼 프로젝트에서 소스 컨트롤 접속하기
프로젝트 변경사항을 서버에 보내기 위해서는 먼저 소스 컨트롤에 접속해야 한다.
언리얼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우하단에 소스 컨트롤에 접속을 클릭한다.
Perforce에서 설정한 서버, 사용자명, 워크스페이스를 소스 컨트롤 로그인 창에도 동일하게 등록한다.
그 후, 세팅 수락 버튼을 누른다.
소스 컨트롤 접속에 성공했다는 알림이 뜨면 성공
프로젝트 변경사항 서버에 보내기
콘텐츠 제출을 클릭한다.
변경된 ChangeList를 확인한 뒤, Changlist 설명을 작성한다.
우하단 확인 버튼을 누르면 제출이 완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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