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방탈출] 오드리(Audrey) 후기

겜도리도리 2023. 3. 30. 23:29
반응형

테마 정보

출처 : 예약 홈페이지

어느날 갑자기 온 편지 -도와주세요! 나쁜 장난감들이 인간을 공격하려고 해요!-
편지를 보낸 곳은 이미 문을 닫아버린 장난감공장.
자세히 보니까 이 곳은 나도 장난감을 샀던 곳이잖아?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어두운 밤 장난감 공장에 잠입하게 되는데...

http://hidden-switch.com/themeinfo/

 

히든스위치 - 테마안내

일산 3개 테마 - 동화술사의집,신입사원,폐가:오퍼링 홍대 2개 프리미엄 테마 - AUDREY(오드리) , MISSING(미씽)

hidden-switch.com

정보(매장)

판타지 / 난이도 (3/5) / 75분 / 장치비율 80%

3인, 0 Hint, 9:48 Left

난이도

1.5/5

장치 위주의 방이기 때문에, 조작만 잘 할 수 있다면 그렇게 어려운 문제는 없었다.

스토리 흐름만 따라가면 되기 때문에, 어떤 문제를 풀어야 할지도 눈에 잘 들어온다.

자물쇠 난이도 또한 딱히 어렵지는 않았다.

스토리

3/5

영상을 시청하고 진행했는데,  큰 반전은 없이 장난감 공장을 조사한다는 무난한 스토리를 따라갔다.

엄청 뛰어나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진행에 거슬릴 정도도 아니었다.

연출

4/5

장난감 테마를 잘 살린 연출들이 많았다. 장치도 다양하고 조작하는 맛이 꽤 있었다.

활동성

매장에 따로 실내화가 있지는 않다.

치마를 입고 진행해도 크게 불편한 부분은 없다.

여러 가지 방을 계속 돌아다닐 필요 또한 없다.

후기

지뢰라고 불릴만한 문제는 없었어서, 방탈출 초보들과 진행했음에도 크게 막히는 구간은 없었다.

자물쇠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 방탈출 초보들끼리 가면 재밌게 진행할 수 있는 테마.

조도가 어두운 구간이 있고, 진행 초반부에는... 극쫄인 경우에 공포감이 느껴지기는 한다.

 

종합 3.5/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