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방탈출] 화생설화 후기

겜도리도리 2022. 8. 6. 23:59
반응형

테마 정보

자식 갖기를 원하는 부부에게 아기를 점지하고, 인간세상의 출산을 돕고, 갓난아이를 보호하는 삼신.

이 삼신할매의 세계에서 나는 조수로서 일하고 있다. 

 

오늘은 또 어떤 일들을 하게 될까?

 

https://www.xphobia.net/quest/quest_view.php?qr_id=1598345685 

 

방탈출카페 비트포비아

탈출의 경계를 무너뜨리다, 비트포비아! 방탈출부터 어메이징 던전까지 다양한 어드벤처를 경험해보세요!

www.xphobia.net

정보(매장)

인원 : 2 ~ 5명

난이도 3 / 4

플레이 타임 : 60분

4인, 1 Hint, 15:57 Left

난이도

2 / 5

어렵지는 않지만 또 그렇다고 너무 쉬워서 시시할 정도는 아니었다. 신선한 문제가 많아 재밌게 풀었다. 내레이션이 나오는 구간이 많고 볼륨이 꽤 큰 편이긴 한데, 한 문제에서 너무 오래 시간을 지체하는 게 아니라면 탈출에 큰 부담감을 느끼지는 않아도 된다.

자물쇠 : 장치 비율은 7:3 정도.

스토리

4 / 5

삼신할머니의 조수로서 일어나는 이야기들을 잘 풀어냈다고 생각한다.

테마 특성(동양, 꽃, 판타지)에 맞게 문제가 잘 나와서 집중력 있게 풀 수 있었다.

연출

5 / 5

인테리어가 정말, 정말 잘 되어있다. 모든 방의 컨셉이 잘 잡혀있고, 사물들과 조화를 이룬다.

장치 컨셉 또한 잘 짜여져 있고, 아주 신기한 장치 구간도 있어서 완급조절이 괜찮았다.

클라이맥스 부분에서는 감탄이 저절로 나올수 밖에 없었다.

눈이 즐거워지는 테마.

활동성

활동성이 높은 구간은 없어서 치마를 입고 진행해도 무리는 없다.

후기

인터리어 노후화가 걱정되기는 한데, 정말 연출과 테마면에서는 꼭 해봐야하는 방탈출이라고 할 수 있다.

4인플이 가능하긴 한데, 2~3인플이 적정일 듯싶다. 5인플은 비추

커플들끼리 가면 좋은 추억 쌓을 수 있을 듯!

 

종합 4.5 / 5

반응형